California

7/4/11 Big Pine 2박 3일 Camping 여행 (3)

pebblebeach 2011. 7. 6. 14:25

 

Fourth Lake은 Third Lake에서 1.6 마일 거리다.    호수가 있고 물이 흐르면 푸른 초장이 만들어진다. 

아름다운 7개의 호수 트렉킹은 잠시도 쉬지 않고 덤벼드는 모기떼로 우리모두를 극도로 지치게 만든다.

 

Fourth Lake는 해발 10,800 ft 이므로 약 600ft 등정이 필요하다.

 

 

 

아주 평화스럽고 아름다운 늪지대와 Meadow이다

 

 

 

드디어 Fourth Lake에 도착한다. 잠시도 쉬지않고 달려드는 모기떼에 얼굴 팔 다리가 만신창이다. 5-6-7번 Lake은 포기하고 하산을 결정한다.

 

 

덕분에 Fourth Lake는 거의 한바키를 돌아서 Black Lake을 거쳐 7마일 하산 길에 들어선다.

 

호수 북쪽 0.4 마일은 Unmaintained Trail이다.  호수 둘레가 0.9 마일이니 제법 큰 호수다.

 

 

 

호수가에 핀 붉은 야생화가 너무 고왔다. 모기떼 공격이 없으면 한참을 쉬어 갈 수있는데.. 아쉽다.

 

 

호수물이 어찌나 맑은지 송어가 손에 잡힐 듯하다.

 

Black Lake을 지나 North Fork Trail을 만나기 전 위에서 내려다 본 First와 Second Lake이다.

 

Saddle Horse and Pack Trips 하는 일행들도 만난다.

 

아침에 지나갔든 John Muir Wilderness  표지판을 지나면서. 모기떼와 전쟁중에 걸친 목수건, 얼굴수건 그대로 기념 사진을 찍는다. 아침 5시에 출발하여 15,1 마일 오후 3시에 캠프에 돌아 올 수 있었다.

 

 

마지막 세째날은 Isabella Lake의 노천온천수로 노독, 주독, 모기독을 씻어내고 오후 6시경 LA로 돌아오면서 추억의 2박 3일 캠핑 여행을 마칩니다.

 

 

         

 

                         2011년   7월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