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America

2014.7.28. 오리건주 세일럼의 실버폴스 주립공원

pebblebeach 2014. 8. 12. 06:27

 

Oregon주의 Kelso에서 LA까지는 Google 지도를 검색하면 최단거리로 1,000 마일이다.

3-4 일 운전거리이다. 가는 길에도 휴식을 겸하면서 놀며 쉬며 구경하면서 내려 가기로 한다.

 포틀랜드와 유진 Eugene사이의 기름진 땅, 윌리엇 밸리의 한 가운데 위치한

 오리건주의 주도 세일럼 Salem에 첫번째로 도착한다.

 

둥근 지붕 위에 금박 동상이 서 있는 주정부 청사 Oregon State Capitol

 

 

 

 

 

Silver Falls State Park은 오리건주에서는 가장 큰 주립공원으로 세일럼에서

동쪽으로 26 마일 떨어진 Silverton에 있다.

10개의 폭포 하이킹 트레일 (Trail of Ten Falls)을 포함하여 25 마일의 트레일이 있으며

첫번째  South Fall Loop이 시작하는 곳에서 기념 인증을 한다.

 

 

 

 

 

South Fall에서 Lower South Fall가지는 약 1 마일 South Fork Silver Creek을 따라 내려간다.

오리건주의 상징 Douglas Fir 전나무를 비롯하여 푸른 숲속의 초원을 크릭을 따라 걷는다.

 

Lower South Fall은 93 피트 높이에 불과하지만 낙하하는  물줄기는

암석에 떨어지면서 수만 개의 실오라기를 펴놓은 것처럼 넓게 퍼지면서 시원함을 더해 준다.

 

 

 

 

10개의 폭포중 9번째에 해당하는 North Fall 전경이다.

우리는 두번째 Lower South Fall에서 되돌아가서 차를타고 North Falls Viewpoint에서

전나무 숲속의 Falls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았다.

 

 

 

 

 Sunnyvale의 Shoreline 골프코스에서 보는아름다운 Shoreline Lake 전경.

서니베일은 실리콘벨리의 중심지로 골프장은 Google본사  건물을 에워싸고 있다.

 

 

 

 

 

 

 

Jack Nicklaus가 설계했다는 San Jose에 있는 Coyote G.C의 Valley 코스이다.

Lay out도 훌륭하고 잔디상태도 좋은 꽤 유명한 코스이다.

 

 

 

 

16박 17일 3,500 마일의 북가주, 오리곤주, 워싱톤주의 여행을 마치고 LA로 돌아왔다.

언젠가  또 기회가 되면 대륙을 횡단하는 꿈을 꾸면서 이제 곧 서울로 돌아간다.

 

2014년   8월   2일